• 보도자료
  • NEWS
이비즈네트웍스의 최근 소식입니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사회기부활동을 통해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캠핑클럽' 효과...여행객 '카라반' 이용, 작년 대비 44% 증가
등록일: 2019-08-14
조회수: 614

'캠핑클럽'이 여행객들에게 큰 여향을 미치고 있다.

 

JTBC '캠핑클럽'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도심을 벗어나 해변가 카라반•캠핑에 대한 여행객의 관심과 호기심이 증가하고 있다.
 
고코투어 빅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7-8월  전체 숙박이용자 중 2.1%가 카라반을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으며, 이는 작년대비 44%증가한 수치다. 또한 카라반을 이용한 연령층은 20대가 39%로 가장 높았으며, 30대(31%), 40대(23%) 순이다.
 
카라반은 트레일러 형태로 자동차와 주거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침실, 주방, 간이테이블 등 다목적 주거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캠핑카에 비해 상대적으로 공간 활용이 더욱 유리하고 기존 차량에 매달고 다닐수 있다.
 
바닷가, 강가, 계곡 등 다양한 지역에 시설을 갖추고 있는 카라반의 숙박비용은 이용하는 시기, 규모 등에 따라 최저 7~8만원 선에서 20만원 대까지 다양하며, 대당 가격은 적게는 3000만원 안팎에서 크게는 수억원을 호가하는 등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한다.
 

 

[보도매체] 싱글리스트 (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97455#09Pr )

총 게시글 722
No제목등록일
722[뉴스웍스] 온비즈오피스, '스타트업 강남에서 시작할 수 있다'2019-08-16
721[컨슈머타임스] 고코투어, 핑클처럼 떠나고 싶다…JTBC '캠핑클럽' 영향?2019-08-14
720[여행레저신문] 고코투어, JTBC 주말예능 ‘캠핑클럽’ 인기에 캠핑·카라반 호기심 증가고코투어, 카라반 이용자 작년대비 44% 증2019-08-14
719[투어코리아뉴스] 핑클처럼 캠핑여행 떠날까! ‘캠핑클럽’인기에 카라반 이용문의 쇄도2019-08-14
>>[싱글리스트] '캠핑클럽' 효과...여행객 '카라반' 이용, 작년 대비 44% 증가2019-08-14
717[투어타임즈] 고코투어, JTBC 주말예능 ‘캠핑클럽’ 인기에 캠핑•카라반 호기심 증가2019-08-14
716[티티엘뉴스] [카드뉴스] 내 새끼 흔적 찾아 떠나는 팬덤 여행2019-08-08
715[스페셜타임스] 고코투어, 남자친구, 우주소녀 등 TV로만 본 그곳 강원도 촬영지 4곳 공개2019-08-07
714[여행레저신문] 고코투어, TV속 숨은 촬영지 찾아 떠나는 강원도 팬덤여행고코투어, ‘너야? 날 불러낸 게?’ 팬덤 향기 가득한 강2019-08-07
713[컨슈머타임스] TV속 촬영지로 떠나는 강원도 시간여행...여행객 발걸음 끊이지 않아2019-08-07
712[투어타임즈] 고코투어, ‘내새끼’ 흔적 찾아 떠나는 ‘팬덤 여행’... 강원도 인기 촬영지 공개2019-08-07
711[싱글리스트] 여름휴가기간,휴게소 '먹킷리스트'20 PICK 공개...'꼬막비빔밥' '석쇠불고기'등2019-07-31
710[업다운뉴스] 금강산도 식후경...고코투어, 서울만남(부산방향)말죽거리소고기국밥 등 전국 휴게소 맛집 20선 추천2019-07-31
709[컨슈머타임스] 2019 EX-FOOD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공개…여름휴가 필수코스 한눈에 선봬2019-07-31
708[티티엘뉴스] 막히는 여행길 휴게소 음식으로 힐링하자2019-07-31

<< <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