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고코투어, 겨울철 인기 실내놀이터 7곳 선정…아이를 위해 떠나자

더퍼블릭 | 2020.01.07
▲사진=고코투어
 

 

본격적인 겨울철이 찾아오면서 매서운 바람과 영하의 추운 날씨 때문에 섣불리 집밖을 나서기 꺼려지기 마련이다. 숙박 앱 고코투어는 추위를 피해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봄 같은 겨울 실내 놀이터 명소 7곳’를 선정했다.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는 동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복합 예술공간이다.

현대미술관, 피노키오박물관 등 자연에 기대어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예술공간으로 다양한 전시와 예술 체험행사가 열려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많이 찾는 추세다.

속초 얼라이브하트는 968.77㎡(약 300평) 공간에 트릭아트 포토존 50여개와 흔들다리, 짐볼 탈출 등 역동적인 시설이 들어서 있는 실내 익사이팅 체험공간이다.

9개의 테마공간으로 이루어진 얼라이브하트를 통해 아이들과의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근방 오션투유리조트 숙박객에게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어 숙박비 부담을 덜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는 한국적 곡선의 미를 지닌 한국 전통의 도자기와 붓의 형상을 모티브로 설계된 총 123층, 555m 높이의 세계 5위의 초고층 빌딩이다.

화려한 서울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아시아 최대규모의 월드타워관, 아쿠아리움, 콘서트홀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간이 한 곳에 있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포츠몬스터 고양은 놀이와 스포츠의 융합, 국내 최초의 세상에 없던 신개념 스포츠 놀이 문화공간이다.



약 35종의 스포츠 콘텐츠와 약 1600평 규모의 시설, 11미터 높이의 다이내믹한 입체공간으로 Basic, Exciting, Adventure, Digital 네 가지 스타일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다.

서울국립중앙박물관 은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곳으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해 있다. 구석기시대의 소박한 손도끼에서부터 삼국시대의 화려한 금관, 고려시대의 청자, 조선시대의 회화, 근대의 사진들에 이르기까지 우리 역사와 문화의 중요한 가치를 배우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새롭게 신설된 이집트실에서는 미국 브루클린박물관에서 찾아온 미라와 관, 석상과 부장품 등 94점을 2년간 선보여 이집트 문화유산을 생생히 관람할 수 있다.

즐거운 눈속임의 천국 트릭아이 미술관 IN 부산은 관람객이 곧 주인공인 신개념 문화 &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트릭아이는 평면의 그림이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착시를 일으키는 전통미술기법으로 벽이나 바닥, 천장 위 그림이 실제처럼 살아 움직인다. 뮤지엄 내 아쿠아, 마스터피스, 어드벤처, 고스트 VR Zone 등 전시작 속에 관람객이 들어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뽀로로&타요 테마파크는 아이와 부모를 위한 키즈카페로 철저한 위생관리는 물론, 다양한 공연과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부모에겐 차한잔의 여유를 선사하는 일석이조의 테마파크다.

아쿠아리움&플라넷 수족관은 공포와 흥미, 재미와 신비로움을 선사하는 체험공간이다. 아이들이 TV를 통해 즐겨 부르던 아기상어를 직접 눈으로 보며 바다의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하고 교육과 호기심을 심어주기 좋은 실내 놀이터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