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고코투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떠나기 좋은 지역과 숙소 소개

미디어리퍼블릭 | 2020.03.10


[미디어리퍼블릭] 홍정기 기자=1인 가구 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늘고 있고 이와 함께 반려동물 시장도 규모가 커지고 있다. 1인 가구 가운데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의미다. 실제로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연평균 14%의 성장율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고코투어(대표 박기범)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지역과 숙소를 소개했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9에 위치한 삼포해수욕장은 반짝이는 은빛 모래가 유명한 곳으로 이곳의 ‘오션투유리조트’는 일반객실과 펫룸객실을 분리해 운영 중이다. 반려견 동반고객과 비반려인 고객이 서로 노심초사 하지 않고 마음편히 쉴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반려견 동반 여행객은 입실 전 프론트를 통해 기본 예방접종을 확인하고 시설내에서는 애완동물을 안고 다님 등에 대한 서약서를 작성한 후 입실할 수 있으며 10kg이하 강아지 한마리만 투숙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애견동반 객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식기와 물그릇, 배변판, 배변패드를 제공하며 높이 맞춤 전용 침대 및 방석, 전용수건, 샴푸, 히노끼탕 등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도 사용할 수 있어 반려견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 지배인은 “반려견과 동반입실 하는 고객의 증가세에 따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800m가 넘는 삼포해수욕장에서 사랑하는 애견과 함께 해변 산책도 하고 멋진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