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를 운영 중인 온비즈오피스는 비상주사무실, 상주사무실, 코워킹 등 오피스를 장기ㅣ계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비즈 오피스 장기계약 할인 이벤트는 비상주사무실의 경우 최대 월 4만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비상주사무실을 정상이용할 때 금액은 월 15만원이나 ▲6개월 선납 시 월 6만원 ▲12개월 선납 시 월 5만원 ▲24개월 선납 시 월 4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상주사무실은 1인실의 경우 정상 이용요금이 월 50만원이나 ▲3개월 선납 시 월 40만원 ▲6개월 선납 시 월 37만5000원 ▲12개월 선납 시 월 3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코워킹사무실은 정상 이용요금 월 20만원에서 ▲6개월 선납 시 월 12만원 ▲12개월 선납 시 월 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강남, 성수동 등에 지점을 두고 있는 온비즈 오피스는 서울 역세권 및 중심부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소자본 스타트업을 위한 가상오피스를 제공 중이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강남지점의 경우 2호선 삼성역과 2호선 및 수원분당선 선릉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성수지점은 2호선 뚝섬역, 성수역 더블역세권 입지를 누릴 수 있다.
온비즈 오피스는 24시간 시설이용이 가능한 가상사무실, 버추얼오피스로 24시간 냉난방은 물론 5G 유무선 인터넷, 지문인식 보안, 우편함 서비스, 독립된 공간, 오픈데스크, 사무집기 및 PC, 건물 내 위치한 휘트니스 할인가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임대료에 이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업을 영위하며 발생하는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법무·세무·노무자문 등에 대한 파트너사와의 연결을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확장으로 인한 직원확충 시 추가 공간 이용도 가능하다.
온비즈 오피스 관계자는 “소호사무실을 계약할 때 대부분 기간별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로 계약하는 것이 할인혜택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팁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비상주사무실 및 가상오피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비즈 오피스는 사업자의 사무실 임대료 비용부담을 최소화해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이윤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온비즈 오피스에 따르면 소호사무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서비스는 비상주 서비스다.
1인실이나 코워킹 가격 역시 저렴하지만, 비상주 서비스는 이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다만 비상주서비스는 말그대로 상주하지않고 주소지만 이용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계약가능한 업종이 제한된다.
온비즈오피스가 비상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이 35%로 가장 많은 이용률을 보였고, 다음으로 ‘광고대행업’ 25% ‘전자상거래업’20% 순으로 조사됐다.
이는 업무의 특성상 고객을 많이 상대하는 업종으로 비상주 계약을 하면 회의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어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