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천왕온라인 오픈 베타 성공 후 10억 이벤트와 함께 12일 신규서버 오픈!

에너지경제 | 2015.02.13

 

10억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을 정식 서비스하고 있으며, 12일(목) 18시부터 새로운 서버 ‘복희’를 오픈한다.

 
천왕은 10억원이라는 금액을 앞세워 이벤트를 진행 중인 천왕은 입소문을 타고 유입된 유저의 수가 늘어나면서 수 차례 서버 폭주상태가 됐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12일 신규서버 복희를 오픈 한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별도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적용된 커플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이벤트로 알려진 10억원 이벤트는 신규서버 복희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레벨만 올리면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천왕온라인 관계자는 “천왕을 이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12일 오픈되는 ‘복희’서버를 통해 모든 유저들이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