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재미있는 게임 ‘천왕온라인’ 9일부터 10억 쏜다? 10억이벤트 화제!

아이티데일리 | 2015.03.09

\

 

[생활정보] 10억 이벤트라는 파격적인 타이틀로 화제를 모은 웹게임 ‘천왕’이 9일 신규 서버를 선보인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천왕’을 정식 서비스하고 있으며, 9일(월) 18시부터 신규서버 ‘여와’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웹게임 최초 10억 이벤트로 유저몰이에 크게 성공한 천왕은 이벤트뿐만 아닌 게임 내 박진감 넘치는 무한전투를 쾌감할 수 있다는 호평을 받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급증하는 신규 이용자를 감당하지 못해 다시금 신규서버 ‘여와’를 오픈하게 됐다.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이벤트로 알려진 10억원 이벤트는 이번 신규 서버 여와에서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레벨만 올리면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강점으로 꼽힌다. 또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이 적용 돼 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천왕 담당자는 “천왕을 이용해 주는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9일 오픈되는 여와서버를 통해 10억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