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300만원 아이템지원! 최신게임 투신온라인 16일 ‘듀크’서버 오픈!

헤럴드경제 | 2015.03.16

투신온라인, 두 번째 신규 서버 공개…모든 유저에게 300만원 상당 아이템 지원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가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정식서비스하고 있는 풀3D MMORPG 게임 ‘투신온라인’이 16일(월) 18시부터 두 번째 신규서버 ‘듀크’를 오픈한다.

16일 공개되는 듀크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30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 및 고급 아이템을 지원한다. 또 서버 내 상위 랭커에게 현금 200만원 및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투신온라인은 평화를 추구하는 프레이, 전쟁을 즐기는 토르스, 질서와 통일을 원하는 발데르국가를 통해 각국의 대립과 분쟁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특히 ‘PK(Player Kill)’에 특화된 액션을 극대화시켜 성인들이 원하는 ‘맞춤형’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

 

여기에 국가콘텐츠를 통해 타국의 게이머를 학살, 군사 정탐, 국경방위 등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를 경험해본 유저들은 타 국가의 유저와 조우 시 긴장과 흥분은 120%로 여타 게임들에 비해 월등하게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이미 바론 서버에서 증명됐듯 각 국가간의 분쟁과 전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국가전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국가의 명예와 잔존을 위해 많은 유저가 전투에 참여해 늘 서버가 포화상태에 이른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신규서버 듀크를 고객님께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성인들의 휴식창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신온라인의 자세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2si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