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사진제공=이비즈네트웍스) |
가상 드라이브의 최강자 ‘데몬툴즈’와 토탈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안툴즈’가 로그인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로그인 버전을 출시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데몬툴즈(www.daemon-tools.kr)는 디스크 이미지 파일 만들기와 가상 CD/DVD 드라이브 에뮬레이팅(실행기)에 간편한 도구를 제공하는 인기 제품이다.
CD로 설치하는 많은 프로그램들을 CD롬 없이 손쉽게 실행할 수 있고 게임을 할 때마다 CD를 넣거나 바꾸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몇 번의 클릭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오랜 기간 동안 게임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필수 유틸리티다.
또한 지난 2013년에는 심파일 어워드 PC부분에서 투표율 35% 이상의 높을 지지율로 대상을 차지한 인기 가상 드라이브 생성 프로그램으로 국가 및 대상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배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바로 사용이 가능한 버전을 출시하면서 데몬툴즈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안툴즈는 국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인 안카메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안캠코더, 컴퓨터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MP3, WAV 파일로 녹음해주는 안녹음기 등 세 개의 시리즈를 편리한 PC환경을 위해 하나로 합친 소프트웨어다.
데몬툴즈와 마찬가지로 100% 무료 공개 배포 중이며 2012년 심파일 어워드 PC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박기범 대표는 "로그인 관련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개선해 더 간편해진 비로그인 버전을 드디어 출시하게 됐다”며 “늘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연구해 나가며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데몬툴즈 홈페이지(www.daemon-tools.kr) 및 안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