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나조이 2015 PC게임 최고인기상을 수상하며 유저들 사이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웹게임 천서세계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업데이트는 ‘지옥 다보탑’, ‘신규 맵 확장’, ‘전국대전’ 등 총 9개의 방대한 업데이트로 이뤄져 있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12월 16일 ‘천서세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풍성하다. 7일 동안 매일 유니크급 아이템을 지급하며 원보 구매 시 30%에 해당되는 추가 원보도 지급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모든 유저들이 간절히 원하는 경험치 3배 아이템도 아낌없이 지원한다.
지옥 다보탑은 1전생 47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입장이 가능하며, 그간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전국대전은 장수 시스템 중 하나로 기존 서버내 대전이 아닌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전국지역 점령이 진행된다. 지역점령을 1일 동안 유지 시 귀속원보와 교환포인트, 호칭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400레벨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맵이 업데이트되며 기존 맵에 비해 몬스터가 보다 강력한 만큼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 동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천서세계는 여타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주택’시스템을 통해 매 10초마다 꾸준히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천서세계’의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ook.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