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의 참여 속에 ‘무사온라인’이 정식 오픈됐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웹게임 ‘무사온라인’을 24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사온라인’은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만 달성하면 모든 유저에게 100%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해 초반 유저 몰이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예상보다 많은 유저가 몰려 한때 서버가 마비되는 현상까지 발생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무사온라인’은 중국 유명 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유려한 그래픽, 화려한 전투, 다양한 PVP 시스템 등 독특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웅장하고 섬세한 무협풍 일러스트와 풀무비 영상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또한 원클릭 자동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게임진행과 쾌속 레벨상승에 대한 쾌감을 자랑한다. 게임 내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게임아이템도 제공받을 수 있다. 그밖에 게임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관계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무사온라인을 방문해 주셨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모든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웹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무사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