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액션과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PC게임이 출시된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27일 오후 4시, 신작 온라인게임 장수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한 장수온라인은 액션RPG(ARPG)와 전략시뮬레이션(SLG)장르를 결합시시켜 기존 PC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재미를 추구한다. RPG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어 블로그 및 SNS 등에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이 게임의 전략시뮬레이션(SLG)컨텐츠는 하나의 새로운 게임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우수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삼국지의 모든 장수를 영입하고 육성시키는 재미는 물론, 다른 유저 장수와 경합을 통해 우월감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컨텐츠로 평가 받고 있다.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장수온라인의 스마트 자동 시스템은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늘 부족한 게임머니는 '골드쥐'시스템을 통해 10초마다 캐릭터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제만 유도하는 게임과는 다르게 장수온라인은 게임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료게임머니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로써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진행에 큰 지장이 없다.
신작게임에 걸맞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캐릭터 생성 후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별도의 추첨없이 달성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이 외에도 게임내 고급 아이템 및 게임머니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업체 관계자는 “장수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할 만한 게임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장수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