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PC게임 기대작 장수온라인 27일 오픈....캐릭터 이벤트 진행

미래한국 | 2017.04.27

사전 알림 영상으로 흥행몰이에 성공했던 장수온라인이 오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에 따르면 신작 온라인게임 장수온라인은 27일 오후 4시,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추첨없이 문화상품권 1만원권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존 게임과의 차별화를 시도한 신작 장수온라인은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RPG(ARPG)와 전략시뮬레이션(SLG)장르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장수온라인의 스마트 자동 시스템은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늘 부족한 게임머니는 '골드쥐'시스템을 통해 10초마다 캐릭터에게 제공한다. RPG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어 블로그 및 SNS 등에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특히 장수온라인의 전략시뮬레이션(SLG)컨텐츠는 탁월한 게임성을 가미했다. 삼국지의 모든 장수를 영입하고 육성시키는 재미는 물론, 다른 유저 장수와 경합을 통해 우월감을 느낄 수 있다.
 
결제만 유도하는 타게임과는 다르게 장수온라인은 게임 내 유료게임머니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아도 사실상 게임 진행에 지장이 없다.
 
신작게임에 걸맞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열린다.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별도의 추첨없이 달성자 모두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내 고급 아이템 및 게임머니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장수온라인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할 만한 게임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