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투어가 겨울방학 시즌 맞이 온라인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고코투어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한화 아쿠아플라넷63, 일산, 제주, 여수의 4개 업장 입장권을 온라인 특가로 판매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일산, 제주, 63 등 한화 아쿠아플라넷 전 시설을 내년 2월 28일까지 고코투어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판매되는 입장권은 정상가 대비 최대 41%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수량 및 인당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다.[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고코투어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한화 아쿠아플라넷63, 일산, 제주, 여수의 4개 업장 입장권을 온라인 특가로 판매한다.
고코투어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티켓 론칭기념으로,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 구매시 선착순 1000명에게 일산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을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여수, 63, 제주 구매고객에게는 이디야커피 카페아메리카노 1000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수천톤 규모의 초대형 메인수조에서 수백종의 바다 속 해양생물 친구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디자털 신기술을 접목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동양 최대 규모의 해양수족관이다.
고코투어 레저사업부 김현진 팀장은 “겨울방학시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성수기 입장권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과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객들께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티켓과 입장권을 고코투어 앱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