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고코투어, 숙박업계 겨울철 블루오션 숙박&액티비티

스페셜타임스 | 2018.12.29

㈜바로네트웍스 고코투어

㈜바로네트웍스 고코투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올해 핫한 여행키워드는 “액티비티”라고 할 수 있다. 숙박.액티비티 앱 고코투어 설문조사 중 “겨울철 가장 가고 싶은 여행테마”의 전체 응답자 중 36%가 “액티비티”를 뽑을 정도로 여행계획에 있어 우선점을 크게 선점하고 있으며, 숙박업계에서도 이용객 유치를 위해 겨울철 “숙박과 액티비티” 강화에 힘쓰는 추세이다.

반짝이는 하얀 백사장 위로 매일 밤 쏟아지는 별빛을 볼 수 있는 오션투유리조트 앞 삼포해수욕장에 눈썰매장 시설이 들어선다. 이번 행사는 12월 28일 개장하여 내년 2월 말까지 운영된다고 밝혔다.

삼포해수욕장을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어 여타 눈썰매장의 가격대비 10분의 1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는 삼포해수욕장이 세겨진 팔목띠와 함께 눈썰매를 무상으로 임대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지배인은 “삼포해수욕장 앞 눈썰매장이 개장되어 매우 기쁘다”며,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숙박시설은 강원도 속초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실 규모로 조식뷔페, 오션숫불갈비&바베큐장, 속초횟집, 전동 바이크대여, 룸서비스, 라바짜커피숍 등의 부대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31일 밤이되면 오션투유리조트 앞 삼포해수욕장에서 ‘삼포해수욕장 소확행 불꽃놀이&캠프파이어 축제 2018’이 진행된다.

또한, 일출 명소인 설악산 대청봉과 동명항의 끝자락 ‘영금정’과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출처 : 스페셜타임스(http://www.specialtimes.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