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고코투어 빼빼로데이 연인과 갈만한 국내여행지, 숙박시설 추천

스페셜타임스 | 2018.11.23

빼빼로먹고, 즐거운 온천데이트 (사진=고코투어)
빼빼로먹고, 즐거운 온천데이트 (사진=고코투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종합숙박 액티비티 앱 고코투어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힐링과 사랑을 모두 고민하는 연인에게 아주 특별하고 이색적인 국내온천 데이트코스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첫번째 여행지는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에 위치한 덕구온천리조트호텔로써 태백산맥 동쪽,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리에 위치한 응봉산 중턱 4,000여평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국내 단 한곳밖에 없는 자연용출온천이다. 수질은 42.4도의 약알카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경통, 관절염, 근육통, 피부질환, 당뇨병등 성인병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두번째 여행지는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로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이다. 천천향은 몸에 이로운 물과 청정한 자연속에 오롯이 자리한 삶의 휴식처로써 스파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휴양시설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에 위치한 BS도고온천으로 전객실에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으며, 아산의 랜드마크, 국민보양온천 1호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와 아산 스파비스가 매우 인접하여 건강한 휴식을 제공한다고 전혔다.

고코투어 시설제휴팀 유미란담당은 “젊은층의 온천호텔이용자가 작년대비 30%이상 증가했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온천호텔에서 몸과 마음을 모두 힐링할 수 있는 데이트를 즐기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스페셜타임스(http://www.specialtimes.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