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고코투어, 아쿠아플라넷 63, 일산, 제주, 여수 입장권 특가 판매 실시

스페셜타임스 | 2018.12.21

고코투어 제공

고코투어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국내 여가 플랫폼 바로네트웍스의 고코투어’(이하 고코투어)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한화 아쿠아플라넷63, 일산, 제주, 여수의 4개 업장 입장권을 온라인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일산, 제주, 63등 한화 아쿠아플라넷 전 시설을 내년 2월 28일까지 고코투어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판매되는 입장권은 정상가 대비 최대 41%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수량 및 인당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다.

 

또한 고코투어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티켓 런칭기념으로,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 구매시 선착순 1,000명에게 일산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을 무료증정하며, 여수, 63, 제주 구매고객에게는 이디야커피 카페아메리카노 1,000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이벤트를 시행하여,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수천톤 규모의 초대형 메인수조에서 수백종의 바다 속 해양생물 친구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국내 최장 길이의 산호초 대형수조 및 프로젝션 매핑 등 디자털 신기술을 접목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동양 최대 규모의 해양수족관이다.

 

레저사업부 김현진팀장은 “겨울방학시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성수기 입장권을 최대 41%할인된 가격과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객들께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티켓과 입장권을 고코투어앱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는 12월 중으로 오픈예정이며, 입장권은 주중/주말/공휴일 구분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입장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코투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번호 02-2202-3435/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스페셜타임스(http://www.specialtimes.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