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서버 오픈 ‘환생온라인’ 승승장구 이어가
헤럴드경제 | 2013.12.16
매일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 완성도 높은 퀘스트 구성 강점
성인전용 온라인게임 ‘환생온라인’이 또다시 신규서버를 오픈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지난 10월 10일 서비스 개시한 MMORPG 환생온라인의 동시 접속자가 폭주함에 따라 16일, 신규서버 ‘15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100% 성인만을 위한 휴식공간’ 콘셉트로 개발되었으며, 탄탄한 게임완성도와 활발한 이벤트 진행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현재 오픈 2개월 만에 이용자 4만 명에 돌파를 앞둔 가운데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하게 구성된 퀘스트를 통해 참신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과 서버간 전투 시스템인 ‘크로스 서버’를 통해 언제든 무한 경쟁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지난 업데이트 때 마련된 크로스서버는 같은 서버의 적이라도 이 서버에서는 동맹으로 활약할 수 있는 서버간 전장이다. 이는 전 서버 모든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경합하는 놀이터로 구현돼 있으며 일반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랭킹 포인트에 따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업계에서도 최근 성인콘텐츠 시장의 약진에 주목하고 있다. 환생온라인의 경우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테마로 남녀혼탕시스템, 요괴펫 길들이기, 결혼시스템 등을 도입해 새로운 성인전용 온라인게임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다.
이에 환생온라인 관계자는 “온라인게임이 20~40대들의 여가문화로 자리매김하면서 성인전용 콘텐츠인 환생온라인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흥미진진한 콘텐츠 개발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환생온라인 측은 매일매일 다양한 내용의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현재 1만 유저에게 총 1억 원의 경품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50레벨 달성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